즐거운 게임라이프

 

 작년 봄쯤에 한글화가 되어서 나왔던거 같은데 이제서야 플레이를 하네요.

이제부터 사놨던 게임들을 하나 둘씩 플레이해서 처리해야 될거같습니다.

즐겨야되는데 처리한다는 단어를 쓴다는 것 자체가 참 불손해보이는군요

오늘 올리는 영상들은 첫부분이라서 튜토리얼에 해당된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원래는 마물들과 인간이 사이좋게 지냈는데

왕궁에 있는 마물들이 이상해져서 모험을 떠나는 것을 시작으로 합니다.

단, 호미론은 이상해지지 않아서 주인공들과 같이 여행을 떠납니다.

액트, 메아, 디르크

 

 

전 메아를 선택해서 플레이하려고 합니다.

전 남녀차별주의자니까요

 

 

 

코트루다에 가야되는데 가는 길도 이미 마물들이 가득차있습니다.

물리쳐라!!

 

 

마물을 물리치고 문을 여니 또 마물이!!!

어떤 여자가 구해주는군요

그 여자의 이름은 마법연구소의 소장 줄리에타!! 

 

 

 

행동이 참 도발적이군요. 끌리네요.

 

 

줄리에타는 마법연구소의 소장답게

새로운 시스템을 소개시켜주네요.

마물 동전을 얻어 아군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