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게임라이프

 

 

 

 

이번에 나오는 퀀텀 브레이크 외에 이렇다할 소식이 없는 엑스박스 진영에서 새로운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엑스박스진영의 대표 타이틀 중 하나인 기어즈 오브 워 4가 시동을 걸고 있네요. 올해 연말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만큼 아직도 남아 있는 기간이 많이 남아있는데, 벌써 멀티플레이에 들어가는 만큼 예정보다 빨리 나올 것 같은 분위기네요.

 

'기어즈 오브 워 : 저지먼트'의 실패를 교훈삼아 과거의 명성을 뒤찾겠다고 선언하였으니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중고처리도 안된다고 하는 엑스박스원을 돌릴 수 있는 날이 돌아오고 있네요. 얼마전에 엑스박스 원을 켜서 업데이트만 하고 껏습니다.....조만감 '퀀텀 브레이크'가 출시되니 당분간은 엑스박스원에 전원이 들어가 있겠죠 ㅎㅎ

 

 

 

마커스의 아들이 3명의 주인공 중 한명이라고 하는데 아버지를 닮긴 한걸까요....

 

 

▷ 기어즈 오브 워 4 멀티플레이 오픈 베타테스트

- 기간 : 4월 25일부터 5월 1일까지 (북미시간 기준)

- 대상 : Xbox 라이브 골드 회원

 

▷ 기어즈 오브 워 오픈 베타 얼리 액세스

- 기간 : 4월 18일부터

- 대상 : 4월 12일 화요일 오후 3시까지 기어즈 오브 워 얼티밋 에디션을 플레이한 유저

- 방식 : Xbox 라이브 메시지로 오프 베타 얼리 액서스 디지털 코드 발송

 

 

오늘 발표된 소식 중에 새로운 패드에 대한 소식도 있네요.

 

코퍼 섀도와 더스크 섀도라는 제품명의 스페셜 에디션 무선 컨트롤러를 4월 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가지 색상 모두 좋아서 사고 싶지만 요즘엔 PS4 타이틀이 한글화대폭발 중이라서 정말 돈이 없네요. 한달에 2~3개씩을 사도 한글화가 넘쳐흐르니.........엑스박스는.......뭐..........

 

그래도 둘 중 하나는 사보려고 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