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게임라이프




며칠 전에 블리자드가 알려왔던 것처럼 오버워치 단편애니메이션이 공개되었네요. 출처는 엑스박스채널입니다. 지금 유튜브에 올라와있는데 짤리진 않겠죠 ㅎㅎ 2달동안 연재예정이 되어있는 단편 애니메이션은 이번엔 윈스턴이 주인공인듯 합니다만 리퍼도 보조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윈스턴은 호라이즌 달기지에서 유전자강화로 태어난 고릴라라는 설정답게 창문 밖에 외부에는 우주가 펼쳐져 있고, 시력이 안맞는 지 해롤드박사의 안경을 통해서 보면 또렷하게 보이는 장면이 나온다. 후반에 가면 해롤드박사가 윈스턴에게 안경을 주는 장면이 나온다. 안경은 컨셉이 아니라 실제로 시력이 안좋은 윈스턴의 시력교정용인 것이다.



리퍼의 경우 캐릭터 설명에서 오버워치 요원들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나왔는데요. 그걸 위함일까 단편 애니메이션에서는 윈스턴이 가진 정보를 노리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방화벽을 뚫고 정보를 가져가려고 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해롤드와 지구를 보던 시절을 떠올리고 리퍼를 물리치게 됩니다. 그러고 오버워치 요원들에게 소환을 알리는 윈스턴. 윈스턴하고 트레이서가 친한 모양입니다. 트레이서가 가장 먼저 회신을 하는 장면으로 단편 애니메이션을 끝을 맺습니다.



초반부에 과거 오버워치의 사진이 나오는데 현재도 볼 수 있는 오버워치 멤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오른쪽에 저격총을 들고 있는 여성은 누군지 현재로써는 모르겠네요. 위도우메이커 일리는 없어보입니다. 위도우메이커는 오버워치 멤버는 아니였으니까요.. 단편 애니메이션이 거듭되면서 밝혀지겠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