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게임라이프

 

이번달과 다음달 계속해서 게임들이 출시되어 정신없이 게임을 사고 있네요. 우선은 오늘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와 오딘스피어가 배송되었습니다~~~ 아쉬게도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는 체험판을 하고나서 재미있어보여서 구매하여 에코백이 없네요. 다행이 오딘스피어는 늦게 주문했어도 아트워을 받았습니다. 에코백은 와이프한테 만들어달라고 하면되는거니까 ㅎㅎ 둘 다 마음먹고 하면 엄청난 플레이시간이 가능할 거같습니다. 드퀘빌도 혼자서 집짓기모드 들어가면 .........퀀텀브레이크도 반도 못했지만 게임을 사는 이런 상황은 익숙하지만 점점 늘어나서 부담습니다.

 

 

 아트웍은 제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캐릭터인 벨벳을 찍어봤습니다. 후후~~그리고 모든 캐릭터의 귀여워보이는 그림도 있네요. 귀염귀염하네요.

 

 

자 이제 달려볼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