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게임라이프

 

 

 

 

차기 성장동력으로 육성하고 있는 행위 기반 수기서명인증 솔루션인 '시큐사인'에 적용된 기술을 미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얼굴인식과 동시에 수기서명인증을 병행하는 독창적인 멀티모달 생체인증기술과 동적행위기반 수기서명의 타인 수락률과 본인 거부율을 최소화하는 딥러닝 기반 생체수기서명인증 기술로 국내 특허를 획득

 

시큐브 기업요약

 

시가총액은 574억원

유동주식수 65%, 2천5백만주

시가총액에 비해 유동주식사가 많다고 생각든다

 

 

시큐브 지분

 

 

시큐브 재무제표

 

 

작년에 50억원의 영업이익이 발생했다

 

 

시큐브 2020년1분기 포괄손익계산서

 

 

1분기 적자 6500만원

전년동기에 적자가 1억원이였으니 적자폭은 줄었고

1분기가 원래 비수기라고 한다.

 

 

시큐브 주요제품

 

2020년 1분기 매출실적

 

시큐브 월차트
시큐브 주차트
시큐브 일차트
시큐브 분차트

 

오늘은 그냥 반짝 오르는 느낌인데

거래량이 올라온만큼 내일 어떻게 되는지 한번 관찰이 필요할 듯하다.

오늘 하루 반짝하는건지 향후 가능성이 있는건지

 

 

 

 

 

1. 영업개황


당사는 2000년 회사 설립과 함께 국내 최초 보안운영체제(Secure OS) 솔루션 'Secuve TOS'를 개발해 보안운영체제의 기술 및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으며, 기술개발 및 마켓 리더쉽측면에서 국내 최고의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통합계정권한관리 솔루션 'iGRIFFIN'은 내부통제와 관련된 다양한 컴플라이언스 이슈를 만족할 뿐 아니라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에서도 적합하도록 체계화시킨 국내 유일한 제품으로 금융권을 비롯하여 대기업, 금융기관, 대기업 및 국방 분야 사업화에 성공적인 결실을 맺으며 시장을 선점해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당사의 'LogGRIFFIN' 은 빅데이터 보안 분석, 관리에 초점을 맞춘 업그레이드 된 버전을 출시해 당사만의 '서버보안 - 통합계정권한관리-빅데이타 분석ㆍ통합로그관리'를 아우르는 시스템보안 토탈 솔루션을 독자적으로 확보하며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사업을 강화해가고 있습니다.

 

 

2. 시장 점유율


국내 보안운영체제 시장은 2000년 당사가 국내 최초보안운영체제 솔루션을 개발해 당시 수입되고 있던 글로벌 기업인 CA테크놀러지스 유사제품과 경쟁하는 구도였고, 2004~2005년부터는 외산제품의 수입을 상당부분 대체하여 현재 보안운영체제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확고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기술력 측면에서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독자적인 기술특허(미국, 중국, 일본, 호주 특허 취득)에 기반을 둔 제품개발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경쟁업체와의 비교에서도 그 차별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3. 신규사업 등의 내용 및 전망


① 신규사업
최근 신종 전자금융 사기 수법인 파밍, 스미싱, 메모리 해킹 등 각종 위협으로 인하여 지속적으로 개인정보 오.남용 및 도용, 신ㆍ변종 금융사기 피해가 확대되고 있어 안전하고 다양한 인증 수단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으며, 최근 모바일을 이용한 간편결제 서비스 시장이 급속히 확산되면서 사용에 편리하면서도 보안성이 확보된 새로운 인증수단 및 지불 결제 수단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모바일인증」,「Multi-modal 생체인증」분야의 R&D에 지속적으로 투자를 집중하며 기술력을 확보해오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응용 서비스 사업영역으로 융합·확장해갈 계획입니다.

 

② 해외신시장 개척
당사는 해외시장에서 제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품질보증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 미국 등 현지 업체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영업력을 한층 강화해 갈 계획이며, 기타 해외시장에서 현지 영업력이 뛰어난 협력파트너를 발굴하여 간접 진출하는 전략으로 안정적인 시장 확대 및 수익성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