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및 캘리포니아, 코네티컷, 뉴저지, 델라웨어, 조지아, 일리노이, 켄터키, 루이지애나, 매사추세츠, 미시시피, 오하이오, 펜실베이니아, 유타, 워싱턴등 15개 주와 워싱턴DC에서 어린이 괴질환자가 발생했고, 스페인,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위스에서도 환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이 괴질은 현재 스테로이드, 정맥 면역 글로불린, 아스피린, 항생제등을 이용해 치료하고 있다는 뉴스입니다.
조아제약에서 아스피린제품을 판매한다고 하네요.
시총은 1천억원
유동주식수 2천2백만주로 80%
외국인 보유 4%
최대주주 지분이 정말 작네요
20%밖에 안되다니
상태도 별로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딱히 대표하는 제품이 없어보입니다.
약국영업인원 약 100명으로 영업중에 있으며, 약국영업부 산하 전국 16개 영업소에 근무 중 입니다. 또한 2019년 4월 1일자로 경기 남부, 북부 영업소를 신설하여 약국 영업력을 강화했습니다. 또 OEM영업 및 도매상 영업을 위하여 위수탁사업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베트남, 중동, 동남아시아 등 해외 수출 확대를 위해 해외사업팀과 해외기획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약국용 의약품과 건강식품을 제조, 판매하며 메디팜약국체인을 포함 전국 9,190여개의 약국을 통한 직거래 및 각 지역별 거점 도매상을 통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에 따라 별도의 판매망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매출 증대를 위해 신제품 개발 및 연구활동의 지속적 투자를 할 예정입니다. 또한, 해외 박람회 참가를 통한 수출지역 및 품목의 확대, 내수시장 활성화를 위한 품목구조의 변화노력과 더불어 OEM매출의 증대를 통해 실적을 개선할 것이며, 메디팜체인약국의 내실을 견고히 하여 약국시장 및 일반의약품의 활성화를 통한 매출증대활동을 지속할 것 입니다. 2011년도 새로운 ERP시스템(KSystem ver.5 Genuine)과 2012년도 그룹웨어 Lotus notes 리뉴얼 작업등으로 신속한 의사결정과 정확한 영업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영업성공률 증가와 기업신뢰도 및 이미지 제고등을 이루고, 궁극적으로 매출액 증대와 수익성 개선이라는 두가지 목표를 동시에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용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 도입으로 영업사원들은 그동안 사무실에서만 가능했던 물류관리, 거래내역 조회, 주문 및 송금 등 각종 업무들을 현장에서 스마트폰를 통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하게 되어, 업무효율성을 높이고 절약된 시간만큼 고객과 자주 만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대중매체 및 전문지 광고, 주말드라마 협찬, 영화제작 협찬, 프로야구 협찬 ,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파트너 협약 등을 통한 회사 이미지 및 브랜드마케팅을 강화하여 영업활성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애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