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게임라이프

 

 

금일 기능성화장품 전문기업 '클린젠 코스메슈티칼(클린젠)'의 지분 51% 인수

내년 초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론칭 예정

 

 

 

 

피델리티 매니지먼트 - 미국 자산운용사

외국인 비중과 대주주비중을 빼고 생각하면 30%정도 남음

 

 

 

 

꽤 좋은 영업이익

 

 

 

 

2020년 1분기 매출액은 시장 예상치 하회, 영업이익은 상회

 

 

소유브랜드

 

 

상품 - 랑방, 타미힐피거, DKNY, CK캘빈클라인, 아메리칸이글, CANALI, 클럽모나코

제품 - 나머지

 

 

 

 

(산업의 특성)
국내 패션산업은 저가 대량생산 체제의 섬유산업단계에서 기술, 지식 집약형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변모하여 가고 있습니다. 과거 대규모 자본을 필요로 하는 산업이었던 점에 비해서, 현대의 패션산업은 소자본으로도 기업화가 가능하지만 제품의 기획 및 디자인의 질에 따라서 고부가가치가 실현 가능한 기술, 지식 집약형 산업입니다. 과거 브랜드 제품의 무분별한 선호, 유명 브랜드의 착용을 통한 자존심과 우월감 표현, 유행 추종 등의 패션 마인드를 가지고 있던 소비자들의 행태는 불황을 체험 하면서 고가 유명브랜드가 아니더라도 퀄리티가 비교적 좋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구매하는 보다 계획적이고 합리적인 소비형태로 변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즉 가격에 중심을 두기보다는 스스로 만족하고 대중적으로 검증된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하게 됨으로써, LOYALTY가 높은 브랜드의 경우 두터운 매니아 층들이 꾸준한 구매력과 높은 선호도로 인해 안정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섬 2019 사업보고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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